남자친구지갑선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슬러시Q 조회 11회 작성일 2020-08-01 14:48:19 댓글 0

본문

남자 지갑 선물이 영상 하나로 끝!! 가성비템부터 명품템까지첫 남자게스트들의 웃음폭탄 실사용 후기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율럽이에요!
오늘은 남자 지인들을 모시고~ 가성비템부터 명품템까지 지갑을 몽땅 리뷰해봤어요❤️
트렌비에서 잠시 제공받은 지갑과, 구매한 지갑, 그리고 지인들이 실 사용하고 있는 지갑까지!!
아주아주 풍성하고 재밌는 시간이었는데요ㅋㅋㅋㅋㅋ 우리 함께해용!!‍♀️
오늘도 보러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이번주도 건강 건강!! 아시죵???ㅋㅋㅋㅋ
좋은 밤 보내세요❣️


*가격정보(구매 시기와 국가에 따라 가격 및 디테일이 다를 수 있어용*.*)
*출연 지갑 중 지갑을 대여해주신 트렌비 지갑 뿐만 아니라
현재 공홈에서 판매중인 상품도 보시기 편하게 모두 링크 걸어뒀어용❣️



#발렌티노
-락스터드 카드케이스 30만원 https://www.valentino.com/ko-kr/%EB%8F%99%EC%A0%84-%EC%A7%80%EA%B0%91-%EC%B9%B4%EB%93%9C-%EC%BC%80%EC%9D%B4%EC%8A%A4_cod34480784411836667.html#dept=ROW_Wallets_M


#폴스미스
-가죽 반지갑 10만원 후반대


#구찌
-마이크로시마 카드홀더 10만원 중반대


#프라다
-사피아노 가죽 카드홀더 40만원 https://www.prada.com/kr/ko/men/accessories/cardholders/products.%E1%84%89%E1%85%A1%E1%84%91%E1%85%B5%E1%84%8B%E1%85%A1%E1%84%82%E1%85%A9_%E1%84%80%E1%85%A1%E1%84%8C%E1%85%AE%E1%86%A8_%E1%84%8F%E1%85%A1%E1%84%83%E1%85%B3_%E1%84%92%E1%85%A9%E1%86%AF%E1%84%83%E1%85%A5.2MC101_053_F0002.html

-사피아노 머니클립 30만원대


#구찌

[트렌비] GG 수프림 킹스네이크 블랙/베이지 42만원대
https://bit.ly/38WlZkA
https://bit.ly/3eAK4yl
[트렌비] GG 마몽 바이폴드 42만원대 https://bit.ly/390YlDj
[트렌비] 애니멀리어 가죽 지갑 45만원대 https://bit.ly/3fw1f5L
-베스트리에 스네이크 카드케이스 35만원
https://www.gucci.com/kr/ko/pr/men/mens-small-leathergoods/mens-card-cases-other-accessories/mens-card-cases/kingsnake-print-gg-supreme-card-case-p-451277K541N8666


#보테가베네타
[트렌비] 머니클립 47만원대 https://bit.ly/2OtkEbG
-카드케이스 30만원 중반대

#생로랑
[트렌비] 장지갑 55만원대 https://bit.ly/3j0kFln

#루이비통
-포켓 오거나이저 46만원
https://kr.louisvuitton.com/kor-kr/products/pocket-organizer-damier-graphite-006217

#고야드
-인서트 카드지갑 34만원
-카드지갑 51만원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yuulluv/


율럽이 운영하는 명품 쉐어서비스
http://www.ablanc.co.kr


Contact
yulluv@sandboxnetwork.net
Latte is horse : 저는 논외로 펜디 저 가방이 너무 이쁘네요..ㅋㅋㅋ
SSS555 : 얼마전에 아버지 선물로 백화점에서 지갑 둘러보고 있었는데 그 때 봤던 제품들이 나와서 너무 재밌게 봤어요 ㅎㅎ 전 고민 후에 펜디 지갑으로 골랐는데 안나와서 아쉽네요 ㅠㅠ
조두순전문뚝배기브레이커 : 진짜 고야드초록색 카드지갑 진짜이쁘다
JinKim730 : 와 이거 진짜 도움이 되는 영상인거 같아요 !!! 이제 남친만 있음 되겠다...!(주륵ㅠ ㅋㅋㅋㅋ)
손동박 : 개인적으로 겁나 이쁜 카드지갑 및 반지갑 TOP2
포레르빠쥬 카드지갑
프라다 벨보이 반지갑
유링Uring : 저도 아빠한테 율럽님이랑 같은 루이비통지갑 4번 디자인 선물했어요! 진짜 예쁘더라구요!
잉오 : 가격대별 정리 다음편 얼른 해주세용!!!
Jinah TV Only : 남자친구 지갑선물 할때 잘 몰라서 고민 될때가 많은데 남자가 보는 남자 지갑이니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heo ideal : 남자 클러치도 한번해주세요! 남자 클러치 선물 고민중인데 남자분들은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는지 감이 안와서요ㅠㅠ
김건우 : 율럽님 너무 예쁘고 귀여우세요ㅎ

남자 지갑 가격대별, 연령대별 맞춤 추천|국산브랜드~해외명품까지

#빰빰스 #이민웅 #명품 #남자지갑
뭘 좀 아는 동네 형 이민웅의 /'빰빰’s/

단도 직입적으루다가 요청이 쇄도했던 아이템 ‘남자 지갑’
드뎌 영상 올려드려여.

수많은 카테고리가 있지만서두 이번엔 사회 초년생들을 위한
지갑을 소개해여. 주머니 사정이 얇다구 멋 부리지 말구 끼 부리지 말란 법이 있나여? 쪼끔씩 모아서 지갑부터 사부작사부작 패피템과 명품의 세계루 들어서는 거져.

이번 영상에서는 10만 원대부터 70만 원대까지 캐주얼 브랜드부터
명품 브랜드까지 상황별 맞춤으루다가 쟁여봤어여.
연령이나 취향에 맞게 골고루 준비했으니까 새해 되고 지갑 장만
벼르고 있는 우리 빰식이들 형 믿구 눈팅하며 골라 보세여. ㅋㅋㅋ

빰미 여러분두 같이 봐주세여. 오빠나 남동생, 썸남을 비롯한
남친이나 남편에게 선물할 때 알토란 같이 도움 될 거에여.

응당 구독, 알람 설정, 댓글은 사랑, 좋아요는 당연히!
존코너 : 듀퐁 지갑도 있네 심플하고 이쁘당
땅땅빈 : 여기 돌창 없냐? 나는 하스스톤 카드팩 모양 지갑쓴다
T A : 저....지갑 발렌시아가 사고 싶은데 네이버 같은데 에서 신뢰가는 사이트 좀 알려주세요
엄준식 : Y4R179-YI36J-81072
엄준식 : y4r179-yi36j-81072
seonghun Jang : 누군가와 함께 한 추억을 넣고 다닌 지갑이 무엇보다 값어치 있지...
이경희 : 빰빰~~~~ㅋㅋㅋ
말도 잘하지만 ,박식해..ㅎ
ᄋᄋᄋ : 이제 고딩인데 질 스튜어트 지갑 살려고 하는데 괜찮나요?
_변비왕 : 웃음소리 빼주세요ㅠ
공신둥이 : 몽블랑 남자가 좋아하나요?

여자친구의 남자지갑 선물 20-30만원대 추천!

*패션커뮤니티 : http://cafe.naver.com/winterchoi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wt830/

ⓒ 2020. winter choi all rights reserved.
이지민 : 앜ㅋㅋㅋㅋㅋ 사연 주인공이에요 부끄럽네요... 우선 겨울님 감사합니다! (채널 홍보 많이 했어요 ㅎㅎ) 후기대로 지갑도 남친이 엄청 맘에 들어했고 제가 센스가 없어서 시크리드 선물 사진은 못 보내드렸지만 무사히 잘 받았어요! 그것도 남친이 너무 잘 쓰고 있대요 ㅠㅠ 그리고 제가 말주변이 없어서 이거 유튜브로 나갈 수 있겠나...? 했는데 겨울님이랑 시청자 분들이 방송하면서 추천이랑 리액션도 완전 잘해주시고 편집자님이 편집 재밌게 해주셔서 깔깔 웃으면서 봤어요 ㅋㅋㅋㅋㅋㅋ 여러모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아 그리고 에이즈 관련한 건 지갑이 아니라 아이폰이라고 들었어요!!!)
별빛Blue : 대학생인데 동전,열쇠등 많이넣고다니는데 지폐공간에 지퍼형수납공간있는 괜찮은 지갑 없을까요?
han hyun44 : 여자친구는 어디서 선물 받나..?ㅎ
가은아빠지환아빠 : 시크리드 슬림월렛 시크리드 트윈월렛 추천드리고 싶다 카드 10개이상이시면
시몬스도미닉 : 두 분다 착하고 좋은 사람들이시네요 지갑 하나로 좋은 사람들이 살아가는 일상이야기를 듣는것 같아서 보는 내내 재미있었어요 ^^
곽두팔 : 아 왜 훈훈해 ㅡㅡ
우기의 텐션 좋은 일상 VLOG : 개인적으로 반지갑보다는 카드지갑,명함지갑
장지갑이 너무 예쁜거같아요!!
노을로그 : 이번에 폴스미스 카드지갑 샀는데 사길 잘했네 형말대로 안에 반전매력이 넘 이쁨
Yeong-jun Sin : 에팅거 미만 잡
jihyun Lee : 아앀ㅋㅋㅋㅋ찾았다 지갑도둑 핵웃기네옄ㅋㅋ 그리거 겨울님이 커플한테 이렇게 잘 대해주시다닠ㅋㅋ딴사람같네옄ㅋㅋ

... 

#남자친구지갑선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8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akase-su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