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채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심쿵이 조회 8회 작성일 2020-09-30 14:32:51 댓글 0

본문

[유재환 황보미의 취향저격 161008] ‘매일유업 vs 서울우유’ 우유업계 1위는? / 취업시장 우주대스타 홍기찬, 가수 강백수

◎ 취향저격 두 회사의 기업 정보와 인재상, 연봉 및 근무환경 비교
- 아이템 : ‘매일유업 vs 서울우유’ 우유업계 1위는?

- 출연자 : 취업시장 우주대스타 홍기찬, 가수 강백수
ᄀᄌᄀ : 어자피 우유가격 등급은 서울 매일 남양
셋이 똑같고 서울 매일 남양 아니면은 저가우유라고 보면 됨
문영호 : 문영호
김봉진 : 스페인프랑스등등 우유1리터0.5유로 종류도만고 내말을못믿ㄴ

[면사뽀 170806] 서울우유 연구개발직 지원자의 모의 면접2

◎ 면사뽀 실제 취준생의 리얼 스토리를 보여주고 모의면접을 통해 컨설팅
- 아이템 : 서울우유 연구개발직 지원자의 모의 면접


- 출연자 : 국민대 김세준 교수, 코리아취업아카데미 김정우 컨설턴트,
러닝노리터 최지현 컨설턴트
고out : 서울우유도 공무원이냐?
어쩔 : 내가 아는 사람 닮으셨다
대빡 : 콩가루라 c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봉진 : 스페인프랑스등등 우유1리터0.5유로 종류도만고 내말을못믿ㄴ
Jiwon Kim : 쓰레기영상이네 저렇게 자기입으로 낯뜨거운 자기소개 하면 스스로 자괴감들것다
류현 : 말빨좋은 내친구 두명이랑같이 면접관자리에 않고 저 면접관 세명 면접보고싶다. 완전 벙어리만들 자신있음
hr k : 보는 내가 다 긴장된다..
천민경 : 저도 연구개발직 지원자인데 실제로 큰 중견기업들 면접가면 저런 면접 많이 받았어요
생각보다 전공질문은 잘 안하더라고요, 전공PT시키고 말지.
동향, 창의성 돌발질문,인성 등등 이런걸 더 많이 받았어요
전 동영상보고 도움 얻어가네요
김민철 : 극혐이다진짜
김동우 : 연구개발도 잘 모르는 사람들이 연구개발직 지원자를 봐주는것 부터가 코메디인듯. 연구개발을 창의성 만으로 하는 곳이 어디있습니까? 무슨 IT 회사도 아니고, 다른 연구직무들은 기본지식, 다양한 지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생각을하고 시도를 할 수 있는것이지. 면접관이 전문지식을 질문하지도 않고 전문성이 없다니 ㅋㅋ 웃고 갑니다. 연구 직무를 잘 모르면 그냥 인성 면접만 보세요.

[이렇게 만들죠] 서울우유(흰우유/나100%)(feat. 우유갑) | How to make Korean Milk(Seoul Milk/White Milk/Me100%)

학교에서, 직장에서, 군대에서
단체급식으로 많이 접했던
초록색이 왠지 익숙한 흰우유
젖소에서 짠 우유, 어떻게 먹게되는 걸까요?
그리고... 우유갑은 어떻게 접히는 걸까요?
우유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BGM : Milk

[촬영·편집 이정호 / 기획 강봉진]

#서울우유 #흰우유 #우유갑
---------------------------------------------------
☞ '이렇게 만들죠'를 응원해주세요!
매일경제 유튜브 구독 ▶︎https://bit.ly/2RXOSVe
하이 : 뭔가 다큰 인간이 우유먹는거 기괴하다...
여름 : 1:44 궁디팡팡!
희연 : 나 초딩땐 밑에 숫자로 나이따지고 누가 제일 빨리먹는지 대결했음..
Yeongchan Yi : 서↑울↓우↓유↑↑↑(솔, 미, 도, 파)
dong Dakr : 1:23 이거 합격한 취업생들
마지막으로 인성검사 하는 단계여?
김지수 : 서울우유님덜 저지우유 좀 더 많이 생산해주세요...ㅜㅜ
펀쿨 : 매일경제는 매일우유 가는거 아니얐?
이영화 : 오레오 먹고싶다
이영화 : 농심 인디안밥
이영화 : 제티 네스퀵 밀크앤 스트로우

... 

#서울우유채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4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akase-su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