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흉터연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현재진행형 조회 2회 작성일 2020-09-17 06:59:01 댓글 0

본문

흉터치료제 (여드름, 오래된 흉터, 켈로이드성 흉터등에 사용하는 제품들 설명입니다)

피부색이 변한 흉터나 부풀어 오른 오래된 흉터에는 어떤 제품을 사용해야 흉터를 없앨수 있을까요???
특히 얼굴에 붉은 여드름 흉터는 보기 참 안좋죠??? 여기에 사용할수 있는 적절한 제품을 추천드렸습니다!
ᄋᄋ : 여드름이 나서 여드름 그...딱지를 땠는데 검게 됐어요 ㅠㅠㅠ이럴땐 뭘 발라야하죠 제발 답장 부탁드립이다
PP JJ : 제이스카겔이라는것도 있던데 노스카나겔하고 성분이 같은건가요??
빵상 : 1년 정도된 여드름 색소침착에는 뭘 쓰는게 좋을까요?
서신왕자 : 눈꺼풀쪽 안검황색종을 레이저로 제거한지 3주이상 지났습니다. 살이 아직 다 차오르지 않았고 붉은기가 남아있는데요. 지금부터는 어떻게 관리를 해야할까요. 이시기에 흉터연고 발라도 될거같은데 어떤연고를 쓰는게 나을지 모르겠네요
성현 : 더마틱스울트라 연고를 4:51 과같이 정말 오래돼서 발라도 이게 흡수가 되긴 할까...라는 생각이 드는데 1년 정도 지나서 나아질지도 모르겠는데 효과가 있을까요?
이성우 : 설명 겁나 깔끔하네요. 그리고 직업에 대한 윤리의식이 강한거 같아서 좋습니다ㅎㅎ
버디 : 여드름이 났던 주의에 또 나고 그러면서 흉터가 많이 남아있고 그런데.. 어떻게 어떤 약을 써야 할지 모르겠네요..ㅜ
프로테우스 : 여드름 흉터와 자국은 상당히 다른데 오래된 여드름 패인 흉터들은 저런 연고 처 발라도 아무런 소용도 없음
안녕클레오파트라 : 여드름흉터?자국?이 생긴지 한 5개월 됐는데 하나는 볼록튀어나오면서 빨갛고 다른 곳은 빨갛기만하구 볼록튀어나오진 않아요ㅠㅠㅠ도와주세요ㅠㅠㅠ어떻게 해야 할까요,,,
똥뚱딱다리 : 정보 너무 감사합니다^^❤️

51_흉터 없애는 법! 흉터연고 바르기 전에 제발 보세요 (약에 따라 사용법이 달라요!)

51_흉터 없애는 법! 흉터연고 바르기 전에 제발 보세요 (약에 따라 사용법이 달라요!)
지난 시간에는 흉터치료에 대한 꿀팁을 알려드렸죠~
오늘은 흉터치료에 쓰는 약에 대해서 이야기해봅니다!
성분도 다르고, 성분에 따른 사용법도 다른 흉터약들..
그동안 제대로 바르고 있었는지 확인해보시길 바래요!!

흉터치료제에는 어떤게 있나요? (0:14)
첫 번째 흉터치료제 소개 (0:27)
첫 번째 흉터연고 제대로 바르는 방법 (0:47)
두 번째 흉터치료제 소개 (1:07)
실리콘이 어떻게 흉터를 없애주나요? (1:14)
붙이는 실리콘시트 올바른 사용법 (1:42)
바르는 실리콘겔 올바른 사용법 (2:46)
어떤 흉터약이 제일 효과가 좋아요? (3:27)
흉터약, 어린아이와 임산부가 써도 되나요? (4:04)


약 먹을 땐, 약먹을시간!


▶ 약먹을시간 유튜브 채널 http://bit.ly/time4pharm
▶ 약먹을시간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time4pharm/
▶ 약먹을시간 네이버TV https://tv.naver.com/time4pharm
▶ 약먹을시간 네이버블로그 https://blog.naver.com/time4pharm
▶ 약먹을시간 인스타그램 @time4pharm
▶ 비즈니스 문의 time4pharm@naver.com

이 영상의 저작권은 '약먹을시간'에게 있습니다.
Copyrightⓒ2017 약먹을시간 All rights reserved.

폰트제공 디자인210

#약먹을시간 #흉터연고 #사용법
J : 헤파린·양파추출물 연고 위에 실리콘 연고를 바른 후, 시간이 지난 후 다시 연고를 바를 때 흉터 위에 덮여있을(?) 실리콘 연고를 닦고 발라줘야 하나요?
안 닦으면 실리콘 막 때문에 양파연고가 흡수가 안될 것 같아서 매번 물이랑 비누로 닦고서 발랐는데 맞게 하고 있는건가요?
siri iphone : 말씀하실때 약 사진을 동시에 한쪽에 띄워줬으면 좋겠어요 성분 이런건 잘 모르겠고 무슨약인지 알아야 사는데 설명 전후에 약사진이 나오니 앞의약을 설명하는건지 아니면 설명후에 해당약이 나오는건지 헷갈려요
유아이 : 패인 여드름 흉터에는 연고를 발라도 조금이라도 나아질 가능성이 없나요?
리차드파커 : 등산갔다 얼굴뺨이 가시에 긁혀서 항생제연고 바른지 일주일되었고 붉은 선자국이 희미하게 남았는데요
어떤 연고 바르는게 좋을까요?
아님 시트타입 붙이는게 좋을까요?
박소연 : 안녕하세요 영상 너무 유익하게 잘봤습니다!!! 영상 보다가 궁금한 점이 생겨 댓글 남겨요ㅠㅠ
저는 입술 윗부분 3센치 봉합 수술 및 실밥 제거 후 병원에서 메피폼을 처방받았습니다.
흉터 연고를 함께 사용하면 좋다고 하여 구매하려는데 콘트라투벡스 같은 양파추출물 베이스 연고만 사용하면될까요? 아니면 실리콘제 연고도 함께 사용하는것이 좋을까요??ㅠㅠ
라리루 : 절개 수술부위는 언제부터 바를 수 있을까요?ㅜㅜ 아물고 새살이 돋는다는 기준을 모르겠어요 실밥빼고 바로 발라도될까요..? 콘투라요ㅠㅠ. 아니면 한달정도 기다렸다가 발라야할까요. 한번 생기면 흉터가 3년은 가서 미쳐버리겠어요
방긋라디오 : 저는ㅠㅠ많이 다쳐서 흉터가 생겼는데 몸에 흉터가 진짜많아요 다리에도 흉터가있고 손에도 흉터가 진짜 크게 있는데 연고도 꾸준히 바르고 했는데 진짜 1년이 넘게 안없어지네요.. 다른 애들은 반바지도있는데 저는 흉터때에 후드티로 손을 안보이게 하고 반바지도 좋아하는데 ㅠㅠ 못입어요 .. 저는 이게 콤플렉스에요..ㅠㅠ 제가 오래된 흉터는 어떤 연고로 하면될까요 ??ㅠㅠ 진짜 너무 흉터가 싫어요ㅜㅠ6살때 흉터가 10살이 되도 안없어지네요..ㅠㅠ
율무차 : 안녕하세요ㅠ 제가 4~5개월 손톱으로 된 흉터는 치료가 어렵나요 ㅠㅠ?
Mars Blue : 오늘 실밥을 빼면서 딱지도 같이 떼어주셨는데, 켈로이드성 피부라 관리를 잘 해야 한다고 해서 병원 나오자마자 콘트라투벡스와 메디폼 스카겔을 샀어요. 1. 전체적으로 새 살은 났지만 아주 약간, 살짝 까진 것처럼 건드리면 조금 아픈 부분이 있는데, 이 위에 바로 발라도 괜찮을까요? 2. 자주 언급되는 연고들과 상표명이 조금 달라서요.. 이 두 개를 순서대로 같이 병행하는 것, 괜찮을까요? 감사합니다.
YEON SEO LEE : 저희 아기가 화상흉터가 있는데 만 2세가 안됐는데 그럼 뭘 써야 할까요? ㅠㅠ 더마틱스울트라는 어린이용이 있는데 헤파린겔 쪽으론 뭐가 있을까요? ㅠㅠ

오래된 흉터 치료 포기하지 마세요! 약사가 말하는 흉터연고의 모든 것

안녕하세요~ 육아하는 엄마 약사 #으니약사 입니다 ^^

날씨가 완전 봄이네요 이제~
산뜻한 민트색 배경에서 찍어봤는데 어떠신가요? 상콤한가요? ^^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에는 상처도 많아질 수 있는데요~
으니약사의 꿀팁! 참고하셔서 흉터케어하세요~

#흉터치료 #흉터연고 #여드름흉터 등등 의 모든 것! 포기하지말고 정확하게 알고 사용하세요!


‍⚕️ 문의
E-Mail : sigi1986@naver.com

‍⚕️ NAVER TV
https://tv.naver.com/sigiworld
이선 : 주사바늘 맞았는데 좀 많이 맞아서 자국이 남았는 흉터가 생길까여 바르게 된다먄 뭐가 나을까요ㅠㅠ 아니면 후시딘 발라야되나용...
뭘봐 : 모기 물려서 긁었다가 딱지 생겨서 시간 지나니깐 떼어졌는데요 갈색흉터라 해야하나? 갈색 색소가 다리에 착색됬는데 그게 4~5년 됬거든요..이런경우엔 어떡하나요..제가 학생이라 돈도 별로 없어서 시술 같은건 못받는데..ㅜㅜㅜ..그나마 나아질수있는 연고 없을까요..?급해요...
율무차 : 한 6~7개월된 착색흉터 (갈색,붉은색) ( 얇은것도있고 두꺼운것도 있어요) 이 있는데 좀 오래된것같은데 이정도면 치료가 힘드나요? 그리고 최소 1년6개월안에는 다 나을수 있을까요? 답변 절실합니다...ㅠ
BH : 1년이 지났는데 이재부터 열심히 꾸준히 하면 거능 한가요,,?
ᄒᄒ : 수술흉터인데 켈로이드는 전혀없고
색깔만 착색됐는데(불그스름,갈색)
헤파린으로 사야되나요 실리콘겔로 사야되나요?
iK BB : 약사님 ㅠㅠ 2월쯤 고데기로 손가락 한마디 정도 되는 화상을 입고 화상치료를 받은 후에 메디터치스카겔(실리콘겔)을 사용해왔지만 아직 살짝 검은 흉터가 남아있어요. 이럴 때 헤타린 겔 제품을 바르면 이 흉터도 옅어지나요? ㅠㅠ
응응 : 점빼고 튀어나온 흉터가 있는데 더마틱스울트라 이거 발라도 되나요?
변상호 : 하루에 몇번정도 발라주어야 하나요?
YouTube섀도 : 손톱 자국은 어떤걸 사용해야하나요?????
이홍련 : 이마에 14바늘 봉합했는데요.대학병원에서 그냥 프로실이라는 흉터연고만 바르라고하네요.이거바르고 흉해서 3m종이 테이프 붙이고 다니거든요.흉터 덜 생기기 위해서 어떤거를 더 추가 해야 되나요?

... 

#얼굴흉터연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5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akase-su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