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캘린더구독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케이블가이 조회 0회 작성일 2020-08-02 11:51:23 댓글 0

본문

아이폰 캘린더 구독 취소 방법 *컴퓨터 필요없음* 초간단

아이폰 캘린더 삭제/구독취소 입니다
혡진로그 : 진짜 감사해요 제가 검색하다가 실수로 어떤링크에 들어갔는데 막누르다가 구독이되고 이벤트신청??이되었는데 그 링크가. 많이 만이 이상해서 계속알림와서 힘들었는데 해결책을 찾았어요ㅠㅠ 감사해요ㅠㅠ
웅아냐 ᄒ : 하ㅜㅜㅜㅜ 정말 감사합니다ㅜㅜㅜ 드뎌 알람이 안오네요ㅜㅜㅜ
전수오 : 진짜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좋아요 구독 다 박고갑니다ㅠㅠㅠ진짜진짜 감사해요ㅠㅠ
seungha_08 0126 : 알려주신거 너무 감사합니다ㅜㅜㅜ 매일 몇번씩 캘린더 알림와서 꺼둬야됬었는데ㅜㅜㅜ 고마워요ㅜㅜ
새벽 : 사랑해요님
89BROS : WRC ,ETRC, WRE 한번에 다 묶어서 영상 제작할랬는데 WRC 하이라이트 보고 구글로 정보 찾아보는데.. 이건 F1과 다른 색다른 재미군요.. WRC 하나로만 영상 7분짜리 만들어도 다 안들어갈거 같아요 ㅋㅋ 그 내용들이 ㅋㅋㅋ
찬 : 와 진짜 개감사
공백 : 흐어ㅠ 감사합니다
:] : 오 해결했어요...ㅠㅠㅠㅠㅜㅠㅠ 감사해요 진짜
발젭보호위원회 : ㄹㅇ 뽀뽀 존나 마렵가

[넌알친] 아이폰 캘린더 스팸 광고 정리하기

아이폰, 아이패드 캘린더에 '바이러스 백신 만료' 같은 요상한 안내? 광고링크가 나오신다면 이 영상을 보고 정리 해 보세요.

궁금하신것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물어 봐 주세요.
이해하기 쉽게 정확히 안내 해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많은 성원 부탁 드립니다.

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 드려요. 감사합니다.^^
park woo young : 캘린더 스팸을 나도 모르게 구독한 경우에도 스팸 광고가 많이 옵니다.
그럴때는 아이폰 설정 - 암호 및 계정 - 구독한 캘린더 항목으로 들어가세요.
거기에 나오는 캘린더 구독 목록 중 내가 사용하지 않는 캘린더를 선택해서 '계정 삭제'를 해 주시면 됩니다.
진설공주 : 갑자기 바이러스 먹었다고 해서 링크 떠가지고 들어가서 앱 깔았다가 이 영상 보고 일단 지우고 설정에서 구독한 캘린더에서 계정 삭제했는데 괜찮은 가요?
리나 : 여러분 하나만 알아두세요 앱 깔라는거 절때 깔지마세요 진짜 바이러스 걸릴수도 있습니다
ᄏᄏᄏ : 혹시 보다가 뭔 구독하겠습니까? 창이 뜨길래 취소눌렀는데 그런 경우엔 오지않나요?
권도훈 : 진짜 도움이 너무 많이 됐어여 ㅠㅠㅠㅠ감사해요
:] : 이거 하루만에 답변 가능하나요?
이거 아이폰을 보호하라고 어쩌구저쩌구 떠서 지우려는데 방법 알려주세요...
아이폰 6s입니다...
임성민 : 감사합니다 덕분해 사기 안당 했어요.
안녕 : 여러분 밑 댓글에 암호및계정으로 삭제하실수있다 하시는데 저처럼 안뜨시는분은 그밑에 캘린더로 들어가셔서 계정있어요 거기서 하세요
김은지 : 헐 진짜 고마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조제팔 : 휴대폰으로는 못하나요?

아이폰 자동결제 취소 및 구독결제 앱 보는법

오늘은 자동결제가 되고 있는 어플목록을 보는 방법과 구독 중인 앱을 취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음원출처:
Song: Fredji - Happy Life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vid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돼지우 : 혹시 돈이 다시 들어오지는 않나요?
Mint Choco : 아이폰 se인데 구독버튼 어딧나요?
헬린이 : 구독항목에 없으면 어떻게 해야하죠...?
박정원 : 카카오페이는 않돼는건가요..?ㅠㅠ
Sarang Kim : 구독 취소 말고 무료체험 취소라고 뜨길래 그걸 눌렀는데.. 설정 앱을 껐다가 다시 켜서 ‘나의 구독’에 확인차원으로 다시 들어가보니 그 앱이 아직 구독중이라고 뜨는데 이건 무슨 상황이죠 최대한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내 7만원 엄카로 연결돼있어서 들키면 죽어요ㅠㅠㅠ
+기종은 아이폰 11입니다..
박밍쥬 : 처리중이라고 뜨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ㅠㅠ
박밍쥬 : 앱을 눌럿는데 구독 취소 화면이 안나오는데요 ??
오아미 : 원래는 결제해야 할수있는게 결제화면 안뜨고 되서 놀랐는데 이거보고 오류인거 알았어요 ㅠㅠ 감사해요
안녕 : 와 개감사해요 부모님께 처맞을뻔 했는데̄̈.. 덕분에 목숨 건졌습니닷 ㅎㅎㅋㅋ
미니횬 : 엄마가 저 30000원 질렀대서 이걸로 오해 풀렸어요 구독 누르고 시픈데 구독자가 777명이여서 누를수가 없어요 ㅋㅋㅋㅋ ㅎㅅㅎ

... 

#아이폰캘린더구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0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akase-su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