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터오징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윈도우십자 조회 29회 작성일 2020-10-10 07:21:42 댓글 0

본문

너무 쉽게만드는 [오징어 버터구이] 배워두면 한달에 한번은 만들어먹음 2분컷

[오징어 버터구이 만들기]

재료: 오징어1마리, 버터1수저, 설탕1수저, 마요네즈3수저, 진간장1/2수저, 견과류, 청양고추

1. [오징어버터구이]
손질된 오징어몸통 양옆을 가위로 깊게 잘라주시고 키친타월을 이용하여 물기를 제거해주세요

2. 후라이팬을 중불로 달군뒤 버터1수저를 넣고 녹여주세요

3. 후라이팬에 오징어를 넣고 버터를 먹여주세요 이때 오징어 앞, 뒷면에 설탕을 기호에 맞게 뿌려주세요 (앞면 1/2수저, 뒷면 1/2수저)

4. 몸통색깔이 누런해질때까지 버터를 먹이면 완성!!!

5. [양냠장 만들기]
종지에 마요네즈 듬뿍 (약 3수저) 짜주시고 진간장 1/2수저와 섞어주신 다음 청양고추를 썰어서 올려주세요

6. 견과류가 있으면 함께 드시면 정말 맛있어요 -끝-
귀찮은사람 : 한치로 해도 맛있죠?
원튜폴 : 귀여워요ㅋㅋ
호믈리에tv [Hommelier] : 헛.. 제가 이번에 리뷰한 영상레시피도 있으시네요!! ㅎㅎ
건강이 : ㅋㅋㅋ 영상 너무 재밌어요~~ 아이디어 참신하네요 ㅋㅋㅋ
エリカ : 맛있겠다 꼭 해먹어야지
기가막힌루피 : 코로나 무서워요
기가막힌루피 : 안녕하세요
ᄋᄋ : 목소리 개좋네,,,
훈련소에서탄피하나잃어버린폐급김찬호 : 맛있겠당
소주연 : 오징어 11 1 편 보고 넘 마음에들어서 구독 누르고 요거 지금 만들려고 보고있어요 구독자를 생각하는마음 ㅠㅠ 감동받고갑니당 버터구이 성공할게여!!!!

술키의 꿀안주, 오징어 버터구이 : Grilled squid with butter : Honeykki 꿀키

오징어채볶음하고 남은 오징어채를 이용하여 간단한 술안주를 만들어봤어요.
진짜 간단해서 간단하게 한 잔 할때 먹기에 정말 좋았어요1!!!!! 꿀안주 짱좋!
이 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클릭, 구독하기 눌러주세요  http://bit.ly/1DnVQs7

* ingredients
진미채 한 줌(125g정도), 버터 1숟가락, 땅콩버터 1숟가락, 소금 후추 약간씩, 설탕 1숟가락
125g shredded dried squid (ojinochae), 1Tbs butter, 1Tbs peanut, 1Tbs sugar, pepper\u0026salt

* BGM
Kevin MacLeod의 East of Tunesia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http://incompetech.com/music/royalty-...
아티스트: http://incompetech.com/

* 꿀키의 맛있는 테이블
YOUTUBE  http://bit.ly/1DnVQs7
TWITTER @honeykkicook
INSTAGRAM @honey_kki
E-MAIL andrabbit@naver.com
BLOG http://honeykki.com

이 영상의 다운로드 및 2차 편집을 금지합니다.
ᄋᄋ : 군침이 싸악~
우오와 : 주의...볶는다고 치고 더 볶다간 저세상맛됨...후추도..조.금.만!(똥손의 경험담
코펜하겐스팀보트 : 183cm
곤듀곤듀 : 설탕이없으면 어떻하죠..ㅠㅠㅠ
YC : 코로나는 병채로 마셔야죵
김효원 : 저는 땅콩버터가 없어서 버터를 2배 좀 더 넘게 넣었는데 그래도 버터맛이 그렇게 강하진 않더라구요ㅠㅜ 그래도 맛있었어요ㅎ
lala love : 헐.. 땅콩버터 넣고싶은데 없어요ㅜㅜㅜ 조그만건 따로 안팔겠죠ㅠㅠ
Sun set : 면 요린줄.....
Yulia Dwi : zpeanut butter
달달 : 딱히 팁은 없고 비쥬얼만 신경쓴 영상

마시쩌~★ 버터구이오징어 만들기 10분뚝딱 초간단요리 [램블]

★처음 오신 분은 채널구독 부탁드려요!
http://goo.gl/IaTmJj
만들기 쉽고 맛있는 요리가 찾아갑니다. ^^

♥달콤촉촉 버터구이오징어 만들기★10분뚝딱 간단한 오징어요리
길거리 음식중 침색폭팔시키는 아이가 바로 버터구이오징어 아닐까요? 버터에 오징어를 달달달 볶아 후다닥 뚝딱 만드는 간단한 오징어요리 버터구이오징어 만들기 소개할께요!

♥요리재료 (2인분)
오징어 230g, 버터 20g, 설탕 15ml, 소금, 후추, 파슬리가루

♥만드는법
① 오징어 채썰기
② 달군 팬에 버터 넣고 타지 않게 녹이기
③ 오징어 넣고 중불로 바뀐뒤 볶기
Tip. 동영상을 보시면 이해가 쉬워요
④ 소금, 후추, 설탕 넣고 볶은뒤 파슬리가루 뿌려 완성

★램블부부 소개 http://goo.gl/zK5uKg
★인스타그램 https://goo.gl/nGJVme
★카카오스토리 https://goo.gl/YsQ8cx
MELLOW멜로우 : 이거 진미채나 마른오징어로 똑같은레시피로 해도 되나요??
Legandary Seagod : 만드는법이 참 쉽네요! 저도 한번 만들어서 먹어보겠습니다!
라라면한입YT -나의 135번째 구독자가 되어라! : 대박 ㄷㄷㄷ 초간단이닷!!!!!!!
하푸하 : 무염버터로해야하나요
가염 버터로해야하나요
공부하자 : 이거 보고 성공했어요 ❤️ 감사합니당
빨간딱지 : 파슬리가 없네 ㅠ
sean Joe : 소금, 후추, 설탕의 양은 얘기가 없네
넣고 싶은만큼 넣으세요 이건가요?
ㅋㅋㅋㅋ 영상은 만들었지만 본인만 알고 아무도 몰라. ㅋㅋㅋ
Tony will : 슈가버터오징어구이 ㅇㅇ
도리조림 : 요즘 오징어가 비싸죠ㅠ
맛나겠다..
정은동자 : 오락실 음악

... 

#버터오징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95건 7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akase-su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