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장스피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뭘봐 조회 85회 작성일 2020-10-20 18:46:32 댓글 0

본문

벤큐 EX2780Q 실사용 리뷰 144hz, QHD, IPS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내장 스피커가 미쳤네?

27인치 IPS QHD / 5ms(GTG) / 350cd / 144Hz / DCI-P3: 95%
스펙입니다 5ms가 살짝 아쉬울 수 있으나 패널의 퀄리티
스피커의 미친성능 등 괜찮은 모니터 입니다!

*벤큐측에서 모니터를 대여하여 제 생각을 리뷰하였습니다!

#EX2780Q #게이밍모니터 #144hz
----------------------------------------------------------------------------------------------
e-mail : recordemotions@naver.com
K S L : 헤드폰 단자에 이어폰 꼽고 쓸수있는건가요??...
신대호 : 5ms 인게 사알~짝 아쉽긴 한데 그거 빼고는 ㅋㅋ
박종현 : 벤큐가 카메라나 영상 쪽에서는 진짜 알아 주는 모니터인데 문제는 저거 지르고 제발 무탈 양품 와달라고 고사 지내야 하는데 ㅋㅋㅋ
푸른상어 : 5분떄 NCS무슨브금이였지.
영탐꾼 : 트루톤 디스플레이 인갓??
이재훈 : Qhd에 144hz에 ips패널 요거 3개 고정옵만 묶어도 50만넘는데 다른걸 가성비어쩌구.. 전 딱 요 3가지 보는데 타사에 비해 저렴하고 좋네요!
김현동 : 돈모아서 다음주나 4월초 중에 컴 바꾸는 김에 싹다 같이 바꿀려고 모니터도 알아보는 중인데 컴 사양 결정보다 모니터가 더 빡세네요... ㅎㄷ 그래도 나름 144hz 끝판왕이라 불리던 27gl850도 고민 중인데 내장 스피커가 없어서 고민이네요....
임창윤 : 얼마전에 EX2780q를 구입했는데요
화면밝기에 대해서
HDR모드? 게임모드로 해놓고 좀 있으면 모니터밝기가 좀 어두어지고
다시설정하면 밝아졌다가 다시 밝기가 어두어지는데 어떻게 설정해야되나요?
센서인식으로 주변밝기를 통해서 모니터 밝기를 조절해준다는데 그 때문인가요?
레미브 : 죠운나 비싸군
서상원 : 좋은 모니터 추천 고마워요! 근데 가격이ㅜㅜㅜ

TV 내장 스피커와 사운드바 소리 비교

LG OLED 내장 스피커와 사운드바(Sound Fidelity NSF-1100) 소리 비교 영상 입니다.
내장 스피커도 상당히 좋다고 생각 했는데 사운드바를 설치하고 소리를 비교해보니 상당히 차이가 나네요.
안타깝게도 녹화 영상에서는 기기 등의 제약으로 성능 차이가 크게 들리진 않지만 이 영상으로 어느정도 구분이 된다면 귀로 직접 들을 경우 5배 이상 큰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 사운드바 기기의 성능에 따라 더 큰 차이가 있을 수 있는데, 이 모델은 Sound Fidelity NSF-1100으로 정가 26만원 정도 하는데 운 좋게 10만원 안쪽으로 구입한 모델입니다. 성능은 어느정도 염두해두고 들어주세요.

리뷰: https://maciteasy.tistory.com/12
개비정한세상 : 개같은 세상..피 토하는 음악.
물개'튜브 : 65인치 티비에 아울릴가요?
-K WoongTube : 차이는 확실히 느껴지는데 같은 장면 같은 사운드부분으로 비교했으면 더 좋았을듯해요.
WEMEET 위밋 : 좋은 콘텐츠 감사합니다^^ 비교하니 확실히 다르네요!

컴퓨터(PC)에서 소리가 안나올때 해결방법!

컴퓨터(PC) 윈도우에 사운드카드드라이버가 HDMI로 설치되어 인식되고있지만 스피커연결은 HDMI가 아닌 일반 pc본체에 연결되어있을 경우 소리가 안 나올 수 있습니다. 이럴경우 스피커를 HDMI에 연결하거나 HDMI 사운드카드드라이버를 지우고 일반 사운드카드드라이버를 설치하면 소리가 납니다.
Lold : 추가: 헤드셋이나 스피커 연결 후 소리가 안 나올 경우, 헤드셋이나 스피커의 연결단자(잭)에 이물질이 묻어서 안 나올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헤드셋이나 스피커의 연결단자(잭)를 부드럽고 깨끗한 천으로 닦아서 PC에 연결해보세요. 그래도 스피커나 헤드셋에 소리가 안 나올 경우 PC에서 노래를 틀어본 뒤 PC에 연결된 헤드셋이나 스피커의 연결단자(잭)를 돌려보세요.
이경애 : 설명대로 했지만 여전히 소리가 나지 않아요
어떻게 조치를 하면 될까요?
사살 sasal : Realtek Hi 뭐라하는거 지워도 돼나여?
지나가던인간 : 제거할때
이 장치의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를 삭제합니다
이거 체크해야되나요?
_Evan_ : 생각해보니까 지금 컴퓨터 소리안나는데 이걸 왜보고있었지
슈퍼시크릿 : HDMI가 3d chip 껐다 켜도 자동으로 hdmi로 연결이 되는데 어떻게 하죠
River Lee : 감사합니다 ㅜㅜ 알고보니 굉장히 쉬운 방법이었네요 덕분에 내일 회사에서 고생 안할 것 같아요........ 엉엉 ㅠㅠㅠㅠㅠㅠ
ᄋᄆᄋ : 감사합니다...
송윤빈 : 왜 자막이 없는거야ㅜㅜ소리안들리는데ㅔㅔ
GLA Dos : 어....자막이없어서 안들리니까 답이 없네

... 

#내장스피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02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akase-su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