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옥스퍼드화싼곳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유토피아 조회 14회 작성일 2020-09-30 19:13:19 댓글 0

본문

오늘 뭐 신을까? 옥스포드 슈즈 스타일링

카티아조TV는 27년차 패션디자이너 카티아조의 인생트렌드이자 꿀팁을 알려주는 채널입니다. 카티아조TV 구독자분들을 애칭으로 ‘메자미’ (mes amis)로 부르기로 할게요. ‘내 친구들’ 이란 뜻의 프랑스어입니다.
#옥스포드슈즈 #레트로슈즈 #동가게
4월 7일 아침 8시15분 CJ오쇼핑 동가게에서 공개되는 카티아조 27주년 한정판 옥스포드 슈즈를 소개합니다. 클래식한 레트로 무드의 다섯가지 컬러 옥스포드의 스타일링을 알려드립니다. 시크블랙, 째즈화이트, 소프트바이올렛,카티아조핑크, 블루베이지 이렇게 다섯가지 컬러로 겉은 무광과 유광의 부드러운 소가죽, 안에도 핑크색 천연 돈피로 되어있으며 일반적인 옥스포드보다 여성스러워서 스커트나 드레스들과 잘 어울립니다. 특히 튤스커트나 카티아조 레트로 로맨틱 드레스들과 코디하면 진정한 프렌치 스타일을 완성하는거 아시죠? 옥스포드 구매 샵링크 공유합니다.http://display.cjmall.com/m/item/63119191?channelCode=50001001카티아조 공식 인스타그램 @katiacho_official
raenergy5 : 저 4켈레샀어요 ㅋㅋ 나머지 안산 바이올렛은 조만간 질러야겠어요~
몽니몽니 : 방송을 못봤네요~~오랫만에들어오니~~목소리여전히 반갑네요^^
Chang Bok An : 카티아조 님
다 예뻐요 어느 하나 하나 잘 신을 신발 만들어 주셨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양주희 : 선생님 안녕하셨어용 ? 너무 바쁘시죠? 오랜만에 저도 ㅋ 저도 일 하느라 바빠서요 무심했네용 ㅋ 옥스포드 다이쁘네요 고생하셨네요 !!!!!!!!! 조만간 또 영상좀자주볼께요 요즘 너무바빠서요 핑크사고싶당
Kim라헬 : 요번 시즌 SS다 예뻐요~^^ 심쿵
드레스& 쟈켓 2벌이나 구매하다 보니깐
텅장이 되어버렸네요ㅠㅠ요즘 집콕
방콕으로 힘든데 그나마 카티아샘 옷으로
봄을 집안으로 들인거 같네요!ㅎㅎ 밖은
봄인데요ㅜㅜ 마음도 얼렁 봄봄봄
왔으면 좋겠어요 예쁜 옷들에 맘을
뺏겨서 우짠대여 책임지세요 ㅋㅋ 이젠 슈즈까지 신고 놀이 가고 싶네요
‍♀️‍♀️ 슈즈도(2켤레) 구매했어요~^^
정수경 : 언니 오랜만의 영상이네요
전 평소 힐을 즐겨신거든요
스틸레토힐이나 슬링백 여름엔 샌들 뮬 등등.
그런데 언니 단화는 구매욕구가 솟네요^^
화욜 방송 꼭 봐야겠어요
바이올렛이나 검정으로 구매하고 싶어요
rainy0711 : 저 바이올렛과 베이지 유색 두켤레 예약구매했는데 나머지 세가지 컬러도 너무 이뻐서 전부 구매하고 싶네요
생방송 보고 기본색 화이트나 검정 하나 더 구매할려구 하거든요
근데 카티아핑크 슈즈 제가 아끼는 플라워 롱드레스랑 세트 같아서 핑크도 구매하고 싶고... 진짜 다섯가지 다 이뻐서 고민되네요
여유되면 다섯색상 다 사고 싶어요! 어쩜 안예쁜게 하나도 없나요 ㅠㅠ

MC들이 뽑은 어디든 다~ 어울리는 '절대슈즈'는? [팔로우미9] 4회

필수소장각!
어디에 매치해도 어울리는 기본템 절대슈즈는?

뷰티 유목민들을 구하러 6명의 뷰티 전도사가 나섰다!
9번째 시즌을 맞아 확 바뀐 [팔로우미9],
매주 화요일 밤 9시 패션앤!
su.e jeong : 단화팀은 신발이 확튀는데,하이힐팀은 신발이 화려하고 이쁜데도 안튀는것 같았아요..
Jack Lim : 이쁜 디자인들 많네~
최인경 : 키 크고 날씬하신 분들이 신어서 나온 결과가 아닐까용 저 포함 키작녀들은 아무래도 힐이 낫지 않을지..
Sall Sall : 서로 겉으로 까면서 친한듯보여서 재밌어요
김수민 : 손수현 존예ㅠ
hahahoho680 : 2:47 하이힐 정보아시는분 있으신가요? 아무리 찾아도 안나오네요 ㅜㅜ
조이현 : 갠적으로 이때 조합이 짱인듯
Soae Kim : 손수현 멋지다. 의식있는 느낌과 털털한 매력 ㅠㅠ♡
White : 아이비가하던 시즌7일때는 전체적으로 세련되고 다들 조곤조곤말하고 서로 잘지내는거같고 괜찮았는데 이 시즌9은 다들왜이래. 진짜 캐미안좋은듯. 보기불편함.
칸쵸 : 어우손수현너무매력있고이쁘다

[eng]세련된 어른 여자를 위한 수제화 추천 컬렉션! 240mm/발볼넓음 My Shoe Collection

➣ Product Used 사용제품

[MOL;pin] 몰핀 샤라인 미들굽 슬링백힐 P8024 #블랙 #굽7cm
199,000원

[부티크헤르원] 부티크 헤르원 HERWON 마릴린 드레시 프릴 슬링백 샌들 #라이트퍼플 #굽7cm
184,000원

[이현슈즈] True Colors - Everlasting Grace (5cm)
168,000원

[이현슈즈] 당신은 사랑받을 자격이 충분해요 - (5,7,8,9cm 中 9cm)
168,000원

[이현슈즈] Deep Green \u0026 Gold Heels - (7,8,9cm 中 7cm)
183,000원

[이현슈즈] Priceless Moments - Pearl (5,7,8,9cm 中 9cm)
248,000원

[이현슈즈] SEXY BACK MULE - (8,9cm 中 8cm)
189,000원

[MOL;pin] 몰핀 매니쉬 옥스퍼드 로퍼 p8514
149,000원

[란] 퍼퓸오브란 포인트토 미들부츠 LN1986
198,000원




➣ Music :


➣ 이 채널은 여러분이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를 함께 얻고 나누기 위해 만들어진 곳입니다. 만약 낯선 이와 단 한 마디를 주고 받을 수 있다면 여러분은 어떤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나요? 긍정적인 에너지를 나누는 사람이 되어주세요. 여러분에게 좋은 에너지가 더 크게 돌아올 거에요. 영상의 제작 취지와 관련없는 인신공격, 트집, 부정적으로 비꼬는 댓글 및 허위사실 유포 글은 통보없이 즉시 삭제 처리될 수 있으며, 욕설이나 지속적인 악의적 글은 법적대응하여 채널 이용자분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성숙한 인터넷 문화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도움 부탁드려요!

➣ 이너뷰티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로 재해석된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며, 어떠한 의료적 서비스나 정확성 또는 효율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본 콘텐츠를 이용함으로 인해 발생하는 상해는 개인의 책임임을 알려드립니다. 개인 맞춤 전문 운동은 전문가에게 상담하시길 권장합니다. Disclaimer: This video does not represent any medical treatment. Included contents does not guarantee a diagnosis, treatment plan or recommendation for your health. You agree the use of this information is at your own risk.

➣ FTC: I am not sponsored to make this video.
➣ 협찬 여부: 이 영상에 등장하는 제품들은 협찬/스폰서 관계가 없습니다.
DAISY 데이지 : 추운 겨울이 다가오고 있어요 여러분:) 따뜻하게 집에서 몸 녹이고 계신가요? 인스타에서 요청폭발했던 수제화 컬렉션! 드디어 가져왔습니다:D 다양한 계절과 스타일에 신을만한 수제화들이에요! 저는 수제화를 주문할 때 발볼넓힘 기능을 적극 활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어떨 때는 디자인에 따라서 브랜드에 직접 요청해서 커스텀으로 발볼넓힘을 하기도 해요:) 가격이 좀 나가지만 웬만한 명품슈즈보다 훨씬 효용성있고 유행도 타지 않는 수제화들!  그럼 여러분 즐겁게 시청하시고 우리는 다음 주에 어른 여자를 위한 새로운 여성용품 리뷰! 가져오도록 할게요♥ 그럼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不理喵 : 射了 跳動的好劇烈 好舒服
듀듀 : 자막...
mi bird : 데이지님! 이현슈즈 발볼 넓힘 하셨나요???
저도 발에 살이 있는 240 이라서 고민돼서 물어봐용 ~.~
쀼쮸 : 키가 너무작아서ㅠㅠ12센치를 신어야하는데ㅠ 많이 불편할까요?ㅠㅜ
구두창고 : 귀에 쏙쏙 잘 들어오게 설명을 잘해주시네요. 말을 너무 잘 하세요. 너무 부럽습니다.
YURA 연자 : 여기서 착용한 귀걸이 정보 아시는분?
mi bird : 다 너무 예뻐서 몇번 돌려보는지 모르겠어요... 신발 다 살거에요 특히 1번슬링백이랑 하트구두 진주박힌구두 요!
mi bird : 너무 좋아요.... 스니커즈도 한번..
김민영 : 슬링백 타입 구두는 겨울 빼고 다 신나요?

... 

#여자옥스퍼드화싼곳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5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hakase-sun.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